Skip to content

[공지] [사무실 이전] 꿈많은청년들 새로운 사무실 이전 소식!

합정에서 합정, 홍합밸리에서 홍합밸리로 더욱 크고 넓은 사무실로 이전한 ‘꿈많은청년들’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입니다. 저희 ‘꿈많은청년들’ 을 뒤에서 응원 해주시고
항상 힘내라고 성원 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언제나 존경의 마음을! 그리고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합정으로 사무실을 이전하고 꿈많은청년들에게 아주 많은 사건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훌쩍 1년이 지나고 꿈청이 새로운 사무실로 또 옮기게 되었습니다.
비록 합정에서 또 합정으로 (아주 가까워요.) 홍합밸리에서 또다시 홍합밸리로.. 별로 위치는 변한게 없지만
더욱 깨끗하고 넓고 쾌적한 사무실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성원을 보내주시는 ‘꿈많은청년들’ 의 동료 여러분들께 새로운 사무실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개!

사무실 정문을 열자마자 새로 생긴 ‘회의실’ 과 그 옆에 정면으로 보이는 ‘해적기’ 가 붙어 있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올때마다 ‘각오(?)’ 를 다지기 위해서.. 그리고 ‘모험의 상징’ 으로 해적기를 만들어서 붙였습니다.

Mike 님이 직접 해적기를 디자인하여 뽑으셨습니다. 아래 Mike 님이 생각하는 꿈청의 ‘각오’ 도 써있네요?

“완벽한 것은 없다. 모두 바꿔야하는 것들 뿐이다.”  멋집니다. 모두 바꿉시다!
이제 새로운 사무실의 상징이 된 해적기 입니다.

새로운 사무실 전경입니다. 꿈청 사람들이 열심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예전 사무실과 자리배치가 살짝 바뀌었습니다.
CTO이신 Harrison 님을 기준으로 개발팀과 CEO 와 CMO 인 Dylan님, Mike 님은 운영기획팀 으로 나뉘었습니다.

사무실에 항상 따라다녀야 하는 미니 소화기도 잊지 않고 챙겨왔습니다.!  만약을 대비해야죠. 소화기를 아주 잘 보이는곳에!

자 그러면 이번엔 .. 그동안 없었지만 이번에 새로 생긴 ‘꿈청 회의실’ 방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음????? 회의실 문에 글씨가 써져 있네요.

회의실 이름이…………….. 네 맞습니다. ‘정신과 시간의 방’ 입니다..
드래곤볼 이란 만화를 보신 분들은 다들 아시죠???  밖에서의 하루가.. 안에서는 1년… 입니다.

이게 정신과 시간의 방. 주로 사람들이 수련을 하러 들어갑니다. (참고로 늙어서 나옵니다.)

 

‘정신과 시간의 방(회의실)’ 은 아늑함을 위한 연출(?) 을 위해서 마치 ‘Mike 님의 원룸’ 처럼 꾸며놨습니다.
파라솔 회의 탁자와.. 접는 침대, 무중력의자, 난방기기들,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살만(?) 하겠죠?
아무튼 이곳은 ‘회의실’ 입니다.. 오해 마시길

쾌적한 회의실 생활(??) 을 위해서 공기청정기가 가동 중 입니다.

저번 사무실에서 부터 계속해서 따라오고 있는 우리의 사랑스런 파라솔 테이블..  파라솔 우산이 없다는게 옥의티..

무중력 의자에서 쉬는데 필요한 따뜻한 라이언 망또 입니다.

이곳은 …. 음 ‘이것저것’ 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소위 말하는 ‘탕비실’ 같은 개념의 그곳 입니다.
냉장고도 있고 .. 차 들도 있고.. 비타민제도 있고 이것저것 할 수 있습니다.

업무 스트레스로 목이 아픈 Deff 님과 약속 있다고 도망가시려고 하는 Harrison 님

새로운 사무실에서 모두 열심히!! ( 아영님을 감시하고 있는 라이언.. )

“나는 부채 입니다.. 하지만 에어컨이 있어서 저는 사용되지 않아요. 그래서 창문에 붙여진 신세죠.”

앞으로의 플랜들이 적혀 있어서… 부득이하게 모자이크 처리가 된 꿈청 화이트 보드

오른쪽 상단에는 Mike 님이 직접 그린 ‘꿈많은청년들’ 맴버들이 있습니다.
이제 조만간 새로운 ‘꿈많은 청년들’ 이 추가 될 예정 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새로운 ‘꿈청’ 사무실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이곳에서도 더욱 열심히 해서
‘새롭고 보다 나은 꿈’ 을 꾸도록 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Be First to Comment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